미국 멕시칸 푸드 치폴레(Chipotle) 추천메뉴 주문꿀팁

치폴레 멕시칸 그릴(Chipotle Mexican Grill)

몇 년 전 BTS 정국이 미국에서 점심으로 치폴레(Chipotle) 브리또 볼을 먹으면서 치콜레(Chicotle)로 부르면서 사람들의 관심을 받은 치폴레는 미국에서 시작된 멕시칸 패스트푸드 음식점입니다. 패스트푸드 음식점이기 때문에 주문도 빠르고 주문과 동시에 음식을 받을 수 있고, 내가 원하는데로 커스터마이즈가 가능한 데 가성비도 좋아서 미국에 여행오시면 꼭 방문해서 드셔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처음 치폴레에 방문하시면 서브웨이 같은 시스템으로 주문받는 직원분들이 백만가지의 질문을 하기 때문에 멘붕이 올 수 있으므로 미리 공부를하고 가시면 당황하지 않고 주문을 하실 수 있으니 추천메뉴와 주문꿀팁 잘 확인하셔서 맛있는 치폴레 주문 성공하시기를 바랍니다.


치폴레 메뉴 종류

치폴레는 멕시칸 음식점이기 때문에 브리또, 브리또 볼, 퀘사디아, 샐러드, 타코 등의 음식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사실 어떤 메뉴를 주문해도 안에 들어가는 재료는 거의 비슷하기 때문에 다른 음식이라기 보다 먹는 형태가 다르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브리또는 또띠아 안에 모든 재료를 넣어서 돌돌말아 주는 형태이고, 브리또 볼은 브리또 안에 들어갈 재료를 볼에 모두 담아주는 형태입니다.

치폴레 메뉴

치폴레 주문방법

먼저 치폴레에 입장하면 아마도 사람들이 주문을 하기 위해 줄을 서있는 걸 보실 수 있을겁니다. 거기에 줄을 서서 메뉴판을 보면서 무엇을 주문할지 한번 스캔을 합니다.

메뉴 (Menu)

내 차례가 되면 직원이 어떤 종류의 메뉴를 원하는지 물어봅니다. 그러면 위에 메뉴 중 하나를 골라서 말해주면 됩니다. 처음 치폴레를 먹어보는 것이라면 브리또 볼을 주문하시기를 추천합니다. 브리또 볼을 주문했다면, 옆쪽으로 이동합니다.

주재료 (Protein or Veggie)

옆쪽으로 이동하면 주재료를 선택해야 합니다. 주재료는 고기 종류를 고르는 거라고 보시면 되고, 스테이크(Steak), 치킨(Chicken), 비프 바바코아(Beef Barbacoa) – 부드러운 소고기, 카르니타스(Carnitas) – 부드러운 돼지고기, 소프리타스(Sofritas) – 식물성 단백질로 만든 고기 중 한가지를 고르면 되고, 고기말고 야채(Veggie)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치폴레 추천메뉴

밥 (Rice)

밥은 흰밥(White Rice)와 현미밥(Brown Rice)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콩 (Beans)

멕시칸 음식에서 빠질 수 없는 콩은 검정콩(Black Beans)과 강낭콩(Pinto Beans)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부재료 (Top Things Off)

부재료에는 과카몰리, 살사, 사워크림, 구운 야채, 치즈, 양상추, 치즈 소스 등을 선택할 수 있는데, 과카몰리와 치츠 소스는 추가 요금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여기까지가 브리또 볼 주문이 끝난거고 다 선택하고 나면 계산대에서 칩(Chips)와 음료수를 주문할 지 물어보는 데 취향에 따라 주문하고 계산을 하면 주문이 완료 되고, 바로 음식을 챙겨서 줍니다.

패스트푸드 음식점이기 때문에 음료, 수저, 포크, 나이프는 셀프이므로 구비되어 있는 곳에 가서 집어오면 됩니다. 보통 그 쪽에 타바스코 같은 소스들이 함께 있으므로 필요하면 사용해도 됩니다.

치폴레 주문꿀팁

치폴레 추천메뉴 주문꿀팁

제가 치폴레에서 주로 시켜먹는 메뉴와 주문방법을 알려드리니 한번 시도해보세요.

우선 저는 항상 브리또 볼을 주문합니다. 남자들은 돌돌말려있는 브리또를 더 좋아하는 것 같기는 한데, 브리또가 재료를 많이 넣다보면 뚱뚱해져서 여자들은 먹기가 힘들수가 있고 먹다보면 재료가 흘러내려서 깔끔하게 먹기에는 브리또 볼이 좋은 것 같습니다.

브리또 볼을 주문한 후, 주재료는 스테이크를 고릅니다. 엄청 질 좋은 스테이크는 아니지만 나름 불맛도 조금나고 간도 적당히 잘되어 있어서 괜찮습니다. 다음은 흰밥과 핀토빈을 선택합니다. 건강하게 드시고 싶은분은 현미밥을 주문하셔도 되나 뭔가 멕시칸 음식은 흩날리는 흰밥이 더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콩도 블랙빈이 더 건강하다고 하나 핀토빈이 부드러운 식감도 좋고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부재료는 구운야채(Fajita Veggies)와 옥수수살사를 엄청나게 많이 달라고 합니다. 그러면 뭔가 재료도 풍성하고 건강해지는 것같고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신선한 토마토맛을 위해 토마토 살사와 약간의 매운맛을 추가하기 위해 레드 칠리 살사를 넣어달라고 합니다. 그러면 적당한 매운맛으로 먹을 수 있으며,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은 약간 매울수도 있으니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음 양상추를 추가합니다.

이렇게 주문을 하면 브리또 볼은 완성입니다. 처음 드셔보는 분들은 치폴레 칩과 과카몰리도 시켜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저는 자주 갔기 때문에 칩은 따로 주문하지 않습니다.

그럼 제 주문 꿀팁 참고하셔서 맛있는 치폴레 드셔보시길 바래요!


미국 LA맛집이 더 궁금하시다면

인앤아웃(In-N-Out) 버거 추천메뉴와 주문꿀팁

미국 서부 LA 햄버거 맛집, 현지인이 알려주는 맛집 추천

치킨 샌드위치 칙필레(Chick-fil-A) 추천 메뉴와 주문꿀팁

미국LA 타코맛집추천 멕시코 음식종류 고기이름 총정리

LA맛집 내쉬빌 핫치킨 하울링 레이즈(Hawlin’ Rays) 추천메뉴

미국식 중화요리 판다 익스프레스(Panda Express) 추천메뉴 주문꿀팁

미국 브런치 맛집 얼스카페(Urth Caffe) 추천메뉴 주문방법

미국 LA 보일링크랩(Boiling Crab) 추천메뉴 주문방법 팝업상륙작전

치즈케이크팩토리(The Cheesecake Factory) 추천메뉴 꿀팁

미국 필리핀 햄버거 전문점 졸리비(Jolibee) 추천메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