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밀리 파리에 가다 (Emily in Paris)가 시즌 2로 돌아왔습니다!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 2 파트 2 6화~10화 줄거리를 요약해드립니다. 시즌 4 파트 1 & 2, 시즌 1부터 시즌 3까지 각 회차 줄거리 요약도 제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에밀리 파리에 가다 (Emily in Paris)
장르: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국가: 미국
제작: 대런 스타 (Darren Star)
미국 작가, 감독, 제작자. 대표작으로는 Beverly Hills 90210, Melrose Palace, Sex and the City, Younger, Emily in Paris, And Just Like That…, Uncoupled 등이 있다.
출연: 릴리 콜린스(에밀리 쿠퍼), 필리핀 르루아볼리외(실비), 애슐리 박(민디 챈), 루카스 브라보(가브리엘), 카밀 라잣(카밀), 사무엘 아놀드(줄리안), 브루노 구에리(루크), 윌리엄 아바디(앙투안)
공개일: 시즌 2 총 10화 2021년 12월 22일
방송사: 넷플릭스
올리비아 평점
7점 (10점 만점)
올리비아 감상평
심심할 때 가볍게 웃으면서 볼 수 있는 드라마.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주인공 에밀리의 화려한 패션과 다른 등장 인물들의 파리지앵 스타일을 보는 재미가 있다. 미국과 프랑스의 문화와 업무방식 차이에도 당당한 패기와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성과를 내는 에밀리의 좌충우돌 성장기. 로맨틱 코미디에 빠질 수없는 훈남 프랑스 이웃 남자 가브리엘과 아슬아슬한 만남도 재미요소다.
아래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6화 한계점 (Boiling Point)
사부아르는 디올과 콜라보한 베스파 마케팅 캠페인은 맡게된다. 프랑스어 수업에서 짝꿍 인터뷰 발표를 하게되고 알피는 에밀리가 재미없는 사람이라고 발표를 해서 화나게한다. 실비는 쇼파드 파티에서 사진 촬영을 한 에릭과 바에서 만나서 함께 밤을 보낸다. 줄리안은 피에르 작업실에서 유명한 사진 작가와 그의 핫한 매니저를 만나고 쇼파드 사진 촬영을 제안하고 실비도 에릭에게 쇼파드 사진 촬영 일을 약속한다. 가브리엘의 식당 오프닝 파티에 가브리엘은 50명 초대를 원했으나 투자자인 앙투안은 150명 초대하고 댄스 음악을 크게 틀면서 식당을 클럽으로 바꾼다. 앙투안의 독단적인 행동에 화가난 가브리엘은 식당을 나가버리지만 카밀의 설득으로 다시 돌아와 앙투안과 화해를 한다. 베스파 사진 촬영은 결국 줄리안이 소개한 엘렌이 맡게된다. 민디와 베누아는 함께 노래를 부르고 공원에서 데이트를 하다가 키스를 한다.

7화 셰프, 도둑, 유령, 그리고 연인 (The Cook, the Thief, Her Ghost, and His Lover)
에어컨이 없는 프랑스 집과 회사에서 모두가 더위에 힘들어한다. 에밀리는 프랑스어 수업에 가는 길에 알피를 만나 바에서 한 잔을 한 후 수업을 듣고 더위를 피해 알피의 집에 갔다가 하룻밤을 함께 보낸다. 민디는 버스킹 듀오 중 한명에게 중국의 팝스타에 참가했고 지퍼회사의 딸로 엄청난 부자라는 것을 들키게 된다. 에밀리는 하룻밤을 보낸 후 문자에 답변이 없는 알피에게 화가났다. 길버트 그룹의 글로벌 프로모션 중 하나로 미국 회사인 펠로테크 실내자전거 프랑스 홍보를 사부아르가 담당하게 된다. 알피는 가브리엘의 식당에서 함께 축구를 보고 있었고 알피는 핸드폰은 잃어버려서 연락을 못했고 핸드폰은 에밀리가 입고 나간 알피의 자켓에 있었다. 이를 본 가브리엘은 자기와 함께 할 수 없다고 했으면서 알피를 만난다면서 심술을 부린다.

8화 샴페인 때문에 (Champagne Problems)
카밀의 아빠는 본인이 Champere의 얼굴이 되고 싶어한다. 알피는 또 가브리엘의 식당에 가서 에밀리를 기다리고 둘은 가브리엘의 식당에서 저녁 식사를 하게 된다. 가브리엘은 식사 대접을 하면서 에밀리에게 계속 딴지를 걸며 귀엽게 질투를 한다. 에밀리는 주말에 카밀과 와인 농장으로 가서 카밀 아빠의 광고 촬영을 돕는다. 실비는 에릭과 거리에서 데이트를 하다가 앙투안과 그의 아니 캐서린을 마주친다. 에릭은 실비를 친구들과 식사하는 자리에 초대하지만 실비는 이를 거절한다. 홍보용 동영상 촬영중에 카밀의 아빠는 샴페인을 칼로 따다가 손을 베었고 이 소식을 들은 가브리엘은 카밀의 엄마에게 전화를 한다. 카밀의 엄마는 가브리엘을 저녁 식사에 초대하고 카밀, 가브리엘, 에밀리 사이에 매우 어색한 기류가 흐른다. 실비는 고민 끝에 에릭 친구의 파티에 참석한다.

9화 향기 프로젝트 (Scents & Sensibility)
가브리엘과 알피는 함께 축구를 하고 카밀과 에밀리는 경기 응원을 간다. 매들린은 지사 방문 차 파리로 갑작스럽게 출장을 온다. 민디의 버스킹 팀원이 민디의 길거리 공연 영상을 소셜미디어에 올리는 바람에 민디가 부자라는 사실을 베누아가 알게되고 베누아는 자신을 속인 민디에게 화를 낸다. 매들린은 실비에게 앙투안의 회사가 사부아르에게 처음 계약했던 년도의 금액을 아직도 유지하고 있다는 것에 이의를 제기한다. 매들린은 앙투안의 향수 런칭 파티에서 앙투안에게 이를 얘기하고 앙투안의 와이프가 매들린에게 실비가 앙투안이랑 3년동안 불륜 관계여서 금액을 인상하지 않았던거라고 폭로한다. 파티에서 루크는 알피에게 가브리엘과 에밀리 사이에 있었던 일들을 실수로 이야기한다. 알피는 에밀리에게 가브리엘에게 아직 감정이 남아있는지 물어보고 에밀리는 그냥 친구사이라고 대답하고 둘은 키스를 하며 애정을 확인한다.

10화 프랑스 혁명 (French Revolution)
라보 향수 런칭 파티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다음 홍보 계획에 대해 미팅을 하던 중 그레고리와 일하던 마케팅 회사가 손을 떼고 매들린은 그레고리를 고객으로 데려오자고 한다. 에밀리는 게이클럽으로 그레고리를 찾아가서 자기한테 홍보를 맡겨달라고 설득한다. 실비의 집에서 하룻밤을 보낸 에릭은 아침에 찾아온 로랑을 만나고 실비의 남편이라는 사실을 알게된다. 민디는 버스킹 듀오와 중식당에서 함께 공연을 하고 에밀리는 가브리엘, 알피와 공연을 보러간다. 알피는 가브리엘에게도 아직도 에밀리에게 감정이 남아있는지 묻는다. 그레고리의 패션쇼가 베르사유 궁전에서 진행되고 그레고리와 앙숙인 피에르가 패션쇼에 참석하고 피에르는 사부아르와 더이상 일하지 않겠다고 한다. 매들린은 실비 탓을 하고 그런 매들린에게 실비는 퇴사를 날리고 모든 팀원이 퇴사한다고 하고 떠난다. 실비는 새로운 회사를 세우고 에밀리에게도 함께 하자고 오퍼를 한다. 에밀리는 가브리엘에게 가서 아직 감정이 남아있다고 얘기를 하러가지만 가브리엘은 이미 카밀과 동거를 하기 시작했다.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별 에피소드 더보기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 1 (Emily in Paris S1) 1화~5화 요약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 1 (Emily in Paris S1) 6화~10화 요약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 2 (Emily in Paris S2) 1화~5화 요약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 3 (Emily in Paris S3) 1화~5화 요약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 3 (Emily in Paris S3) 6화~10화 요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