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밀리 파리에 가다 (Emily in Paris)가 시즌 3로 돌아왔습니다!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 3 파트 2 1화~5화 줄거리를 요약해드립니다. 시즌 4 파트 1 & 2, 시즌 1부터 시즌 3까지 각 회차 줄거리 요약도 제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에밀리 파리에 가다 (Emily in Paris)
장르: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국가: 미국
제작: 대런 스타 (Darren Star)
미국 작가, 감독, 제작자. 대표작으로는 Beverly Hills 90210, Melrose Palace, Sex and the City, Younger, Emily in Paris, And Just Like That…, Uncoupled 등이 있다.
출연: 릴리 콜린스(에밀리 쿠퍼), 필리핀 르루아볼리외(실비), 애슐리 박(민디 챈), 루카스 브라보(가브리엘), 카밀 라잣(카밀), 사무엘 아놀드(줄리안), 브루노 구에리(루크), 윌리엄 아바디(앙투안)
공개일: 시즌 3 총 10화 2022년 12월 21일
방송사: 넷플릭스
올리비아 평점
7점 (10점 만점)
올리비아 감상평
심심할 때 가볍게 웃으면서 볼 수 있는 드라마.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주인공 에밀리의 화려한 패션과 다른 등장 인물들의 파리지앵 스타일을 보는 재미가 있다. 미국과 프랑스의 문화와 업무방식 차이에도 당당한 패기와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성과를 내는 에밀리의 좌충우돌 성장기. 로맨틱 코미디에 빠질 수없는 훈남 프랑스 이웃 남자 가브리엘과 아슬아슬한 만남도 재미요소다.
아래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화 두 사람을 사랑해 (I Have Two Lovers)
에밀리는 에펠 타워에 서서 매들린과 실비 사이에 누구와 함께 일을 할지 고민을 하는 꿈을 꾼다. 잠에서 깨어난 에밀리는 실비와 일하고 싶어하지만 임신한 매들린에게 그만 둔다고 차마 말을 하지 못해 두명 모두를 위해 일하게 된다. 매들린은 루크를 통해 에밀리가 실비와도 일한다는 사실을 알게되었고 그날밤 실비의 새 회사가 에밀리의 전 남자친구가 소개시켜준 맥도날드 맥바게트 마케팅 홍보 발표를 하는 중에 매들린이 난입한다. 그러나 매들린의 양수가 터지면서 구급차를 타고 병원에 가게 된다. 에밀리가 아직도 매들린과 일한다는 것을 알게된 실비는 에밀리를 해고한다. 알피는 작별 파티에서 앙투안을 만나고 앙투안은 알피의 아이디어에 깊은 인상을 받는다. 에밀리는 고객과 미팅때문에 알피의 작별 파티에 늦게 도착하고 이에 실망한 알피는 작별인사를 하고 택시를 타고 떠난다.
2화 어떻게 된 거니 (What’s It All About…)
매들린은 아들인 잭을 출산하고 실비의 회사에서 잘린 에밀리는 본인의 충성심을 증명하려고 한다. 그들은 사부아르의 고객인 티파니를 만나러 가고 거기에 실비도 있었다. 매들린은 실비에게 계약서의 경쟁금지 조항때문에 사부아르 고객을 데려갈 수 없다고 한다. 에밀리는 앙투안의 회사에 미팅을 하러가서 알피가 얘기도 없이 앙투안의 회사의 새 CFO로 일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에밀리와 루크는 매들린에게 실비를 사부아르의 사장으로 다시 채용해달라고 설득한다. 매들린의 제안을 실비는 거절했고 바로 피에르 카도가 그의 회사를 럭셔리 대기업인 JVMA에 판다고 발표하면서 그녀의 회사가 고객이 하나도 없다는 사실을 알게된다. JVMA는 실비에게 다른 팀원들과 포함해서 함께 일을 하자고 제안을 하였지만 루크, 줄리안과 논의한 후 거절한다. Solstice 밤 공연에서 에밀리는 민디의 마이크를 받아서 알피를 위해 노래를 부르고 둘은 키스를 하며 화해를 한다.
3화 비둘기 쿠테타 작전 (Coo D’etat)
실비는 그녀의 집을 회사로 사용하다가 집주인에게 들켜서 나가라고 협박을 받는다. 루크의 도움으로 그녀는 사부아르의 건물 매니저와 작전을 짜고 매들린과 에밀리를 불편하게 만들어 건물을 제발로 나게가 하는 계획을 세운다. 민디는 클럽에서 공연을 하는 것에 긴장을 하고 베누아와 잠을 자면 도움이 된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카밀은 가브리엘과 동거를 하면서 함께하는 시간이 더 적어졌다고 불평하고 알피의 도움으로 분위기 좋은 식당에서 저녁을 먹게된다. 사부아르 건물의 엘리베이터가 고장나고 찜통인 사무실에서 더이상 일을 할 수 없게된 매들린과 에밀리는 호텔에서 일을 하게 된다. 다음날 에밀리는 매들린이 에밀리와 시카고로 돌아가는 비행기표를 샀다는 것을 알게된다. 에밀리는 매들린에게 파리에 남겠다고 하고 퇴사를 한다. 실비와 팀은 사부아르 건물로 돌아가 새 회사의 이름을 Grateau라고 붙이고 에밀리는 매들린에게 작별인사를 하고 호텔을 떠난다.
4화 여기는 파리, 저는 에밀리 쿠퍼예요. (Live from Paris, It’s Emily Cooper)
무직이 된 에밀리는 파리를 돌아다니며 소셜미디어를 업데이트 하면서 가브리엘의 식당에서 임시로 서빙 일을 한다. 에밀리의 부족한 프랑스어 때문에 손님이 음식을 잘못 먹어 알레르기 반응을 보였고 가브리엘은 그녀를 해고한다. 루크와 줄리안은 실비에게 그들이 에밀리의 아이디어를 사용했다고 말해 실비를 불편하게 만든다. 카밀의 엄마와 얘기를 한 후 실비는 에밀리를 다시 채용하는 것을 고민한다. 카밀은 에밀리와의 약속을 깬 것에 대해 미안해하고 아트 갤러리에서 아티스트인 소피아가 카밀에게 관심을 보인다.
5화 울랄라! 라 리스트 (Ooo La La Liste)
에밀리는 취업 비자 신청서를 작성하면서 강제 추방될까봐 전전긍긍하고 Grateau를 열심히 홍보한다. 에밀리는 유명 저널리스트인 자닌에게 실비를 소개한다. 알피는 새 집을 구하고 집들이 파티를 한다. 에밀리는 카밀과 소피아가 옥상에서 키스를 하는 것을 목격한다. JVMA의 니콜라스는 민디를 마주치고 둘은 같은 사립학교를 다녔다는 것을 알게된다. 니콜라스는 민디에게 관심을 보이고 베누아는 질투를 하게된다. 에밀리는 옥상에서 본 것을 민디에게 이야기 하고 민디는 못 본척 하라고 한다. 민디는 베누아와 함께 첫 공연을 앞두고 니콜라스에게 꽃다발을 받게되고 베누아는 민디와 헤어진다. La Liste에 자기 대신에 가브리엘과 에밀리가 기사에 실린 것을 보고 이는 실비를 화나게 한다. 자닌은 그대신 실비의 회사를 소개하는 기사를 내고 실비는 기뻐한다.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별 에피소드 더보기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 4 (Emily in Paris S4) 1화 ~ 5화 요약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