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밀리 파리에 가다 (Emily in Paris)가 시즌 4로 돌아왔습니다!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 4 파트 1 1화~5화 줄거리를 요약해드립니다. 시즌 4 파트 1 & 2, 시즌 1부터 시즌 3까지 각 회차 줄거리 요약도 제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에밀리 파리에 가다 (Emily in Paris)
장르: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국가: 미국
제작: 대런 스타 (Darren Star)
미국 작가, 감독, 제작자. 대표작으로는 Beverly Hills 90210, Melrose Palace, Sex and the City, Younger, Emily in Paris, And Just Like That…, Uncoupled 등이 있다.
출연: 릴리 콜린스(에밀리 쿠퍼), 필리핀 르루아볼리외(실비), 애슐리 박(민디 챈), 루카스 브라보(가브리엘), 카밀 라잣(카밀), 사무엘 아놀드(줄리안), 브루노 구에리(루크), 윌리엄 아바디(앙투안)
공개일: 시즌 4 총 10화 2024년 8월 15일
방송사: 넷플릭스
올리비아 평점
7점 (10점 만점)
올리비아 감상평
심심할 때 가볍게 웃으면서 볼 수 있는 드라마.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주인공 에밀리의 화려한 패션과 다른 등장 인물들의 파리지앵 스타일을 보는 재미가 있다. 미국과 프랑스의 문화와 업무방식 차이에도 당당한 패기와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성과를 내는 에밀리의 좌충우돌 성장기. 로맨틱 코미디에 빠질 수없는 훈남 프랑스 이웃 남자 가브리엘과 아슬아슬한 만남도 재미요소다.
아래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화 브레이크 포인트 (Break Point)
카밀의 오빠는 틱톡에서 에밀리가 가브리엘과 카밀을 헤어지게 했다고 말하며 그녀를 비난한다. 에밀리는 알피에게 연락을 시도하지만, 그는 연락을 받지 않는다. 자신과 에밀리의 사진이 Ami 광고 캠페인에 사용된다는 것을 알게 된 알피는 그녀에게 연락을 한다. 그들은 키스타임에 모두가 지켜보는 가운데 경기장에서 키스를 하기로 되어 있었다. 아슬아슬하게 알피가 도착했고 에밀리와 키스를 한 후 헤어지자고 말한다. 가브리엘은 그 키스를 보고 질투심을 느낀다. 민디와 그녀의 밴드는 유로비전(Eurovision)을 위해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는 말을 듣고 당황한다. 민디는 니코가 그의 아버지가 그녀를 험담하는 것을 듣고 그녀를 변호하지 않은 것에 화가나 선물받은 드레스를 팔아 유로비전을 위한 돈을 마련한다. 가브리엘은 에밀리에게 카밀이 사라졌다고 말한다.

2화 사랑으로부터의 도피 (Love on the Run)
모두가 카밀을 찾고 있고 에밀리는 소피아의 인스타그램을 보고 카밀이 그녀와 함께 그리스에 있다고 믿는다. 그녀는 가브리엘에게 카밀과 소피아의 비밀 로맨스에 대해 말했고 그는 화가났다. 실비는 줄리안이 JVMA에 채용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고, 민디는 레온이 JVMA의 여성 직원들을 그의 앞에서 옷을 갈아입게 한다는 사실을 에밀리에게 말한다. 실비는 레온이 전직 직원들에게 과거에 한 성희롱을 폭로할 계획인 여성에게 연락을 받았지만, JVMA가 자금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로랑의 새로운 사업에 위험이 될 것이기 때문에 거절한다. 루크는 줄리안의 이전 고객들을 상대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지만 그는 뛰어난 성과를 거두고 실비와 고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다. 에밀리는 수소문 끝에 카밀이 있는 곳을 찾아가 오해를 풀고 함께 파리로 돌아왔고 카밀은 걱정되서 파리로 달려온 소피아와 서로의 사랑을 확인한다. 가브리엘은 카밀을 보고 기뻐하며 그녀에게 이미 우리는 가족이나 다름없다고 이야기한다.

3화 가면무도회 (Masquerade)
카밀과 소피아는 임시로 가브리엘의 집에서 함께 살게되고 그는 에밀리네 집으로 샤워를 하러 왔다가 에밀리의 진심을 듣게된다. 에밀리는 앙투안의 새로운 향수 “Heartbreak” 캠페인을 담당하게 되고 가면무도회 컨셉의 이벤트를 연다. 알피는 카밀에게 에밀리와 가브리엘이 사귀지 않는다는 말을 듣고 마음이 흔들린다. 에밀리는 알피와 가브리엘을 잊기로 결심하지만 둘 다 파티에서 그녀를 찾으면서 잘 안 된다. 그녀는 가브리엘을 선택했고 알피는 에밀리를 찾다가 그녀와 똑같은 옷을 입은 다른 손님과 키스를 하게되고 그녀가 가브리엘과 함께 떠나는 것을 보고 나서야 에밀리가 아니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실비는 루이 드 레온을 폭로하는 기사를 쓰기로 결심하고 로랑의 사업을 위험에 빠뜨린다. 그녀는 또한 민디에게 정보를 공유해 준 것에 감사한다. 민디는 니코를 찾아가 아버지를 아무리 사랑하더라도 옳은 편에 서야 한다고 말한다.

4화 회색 지대 (The Grey Area)
에밀리는 소피아와 카밀이 가브리엘과 함께 사는 것이 불편하다고 느낀다. 그들은 사생활이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녀는 집주인에게 이야기해서 가브리엘의 집에 세 사람이 산다고 말하는데, 이는 계약 위반이다. 실비가 JVMA를 폭로한 기사로 인해 로랑은 사업에 대한 투자를 잃고, 그녀는 어머니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줄리앙은 실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달라는 요청을 받고 JVMA를 그만두고 그녀와 다시 일하게 된다. 레온이 폭로된 후 민디와 니코의 관계에 문제가 생긴다. 그는 그녀에게 로랑의 파티에서 노래를 부르지 말라고 하지만 그녀는 노래를 부르고 회사에서 레온에게 그만두라고 한 후 그는 그녀를 지지한다. 두 사람이 키스하는 동안 슬픈 베누아는 두 사람을 지켜본다. 카밀과 소피아가 파티에 도착해서 가브리엘과 에밀리에게 가브리엘의 아파트 옆으로 이사할 것이라고 말한다. 소피아는 에밀리에게 자신들을 밀고한 사람이 에밀리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카밀이 가브리엘의 아기를 임신했기때문에 멀리 이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5화 트롱프뢰유 (Trompe l’oeil)
에밀리는 민디 친구의 스킨케어 로션의 마케팅을 담당하게 된다. 알고보니 스킨케어 로션이 아니라 윤활제였지만 인기가 많아서 비밀로 하고 가격을 인상하기로 한다. 마리안은 미슐랭 식당을 예약해주면서 루크에게 연봉 인상을 요청하라고 재촉하고 그는 로랑의 생일에 인상을 요청하여 실비를 화나게 한다. 마리안은 미슐랭 감독관에서 이미 해고된 상태로 밝혀지고 가브리엘은 미슐랭 스타를 받을 수 없게된다. 에밀리는 그 사실을 가브리엘에게 전하고 이를 알게된 가브리엘은 바로 그가 싫어하는 페이스트리 셰프를 해고하고 지금 이대로가 행복하다고 말한다. 소피아와 카밀은 성격차이로 싸우게되고 소피아는 그리스로 돌아간다. 카밀은 산부인과에 가서 임신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지만 가브리엘을 잃고 싶지 않아서 그에게 말하지 않는다.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별 에피소드 더보기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 1 (Emily in Paris S1) 1화~5화 요약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 1 (Emily in Paris S1) 6화~10화 요약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 2 (Emily in Paris S2) 1화~5화 요약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 2 (Emily in Paris S2) 6화~10화 요약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 3 (Emily in Paris S3) 1화~5화 요약